기사 메일전송
화성동부서, 난폭보복운전등 차폭 단속 - 차폭행위 근절을 위한 특별 단속기간 운영
  • 기사등록 2016-12-20 17:15:20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홍충선 기자 = 화성동부경찰서(경찰서장 박형준)은 연말연시, 들뜬 분위기를 앞두고 음주난폭보복운전 및 대형차량의 속도제한장치 불법해제 등 일명 차폭행위근절을 위한 집중 단속을 실시할 계획이다.

 

음주단속의 경우 20~30분씩 장소를 이동하는 스팟 이동식 음주단속을 실시하여 시민들에게 많은 장소에서 수시로 음주단속이 이루어지고 있다는 인식을 심어주고, 운전자들이 단속이 없다고 생각하는 심야 시간대 단속을 강화하여 단속 사각지대를 해소할 예정이다.

, ‘스마트 국민제보어플 및 국민신문고 등의 다양한 매체를 통한 시민들의 제보를 중심으로 난폭보복 운전에 대하여 적극 단속할 예정이며, 대형차량 및 총알택시 등에 의한 난폭 운전 등 교통법규위반 행위에 대하여 CCTV블랙박스 등을 활용하여 엄정 단속 하는 등 국민의 생명을 위협하는 차량폭력 행위 근절에 총력 대응할 예정이다.

경찰관계자는 본인뿐만 아니라 타인의 생명까지 빼앗아 갈 수 있는 중대범죄인 차량폭력(차폭) 행위에 대하여 강력하게 단속함으로써 연말연시 교통질서를 확립하는데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12-20 17:15:2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