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소통과 공감을 통한 교육정책 실현 - 19~20일, 학부모 지원 사업 평가회 개최
  • 기사등록 2016-12-19 14:16:22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갈영수 기자= 경기도교육청(이재정 교육감)1219()부터 20()까지 용인 현대인재개발원에서 ‘2016 학부모 지원 사업 평가회를 개최한다.

 

이번 평가회는 올 한해 학부모 지원 사업을 마무리하며 정책의 반성과 발전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학부모와 업무담당자 등 2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평가회에서는 학부모와 업무담당자가 함께 분임토의와 발표를 통해 소통하고 공유하는 시간을 갖고, 조안초등학교, 일산동중학교, 고암중학교 학부모회 활동 사례를 나눈다.

 

이재정 교육감의 인생 초대석과 석철진 교수의 특강 사고 치며 미래로 나아갑시다가 이어진다.

 

또한, 사람책으로 활동하는 박무강 성악가의 공연을 통해 힐링의 시간을 마련한다.

 

이번 평가회에서 나온 학부모의 생생한 목소리와 교육적 공감을 바탕으로 경기도교육청은 학부모정책을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한편, 경기도교육청은 학부모와 함께하는 교육정책 실현을 위해 학부모 참여 공모사업, 학부모 현장공감 토크마당, 집단상담, 학부모교육을 진행하며, ‘경기 학부모 소통 앱을 통해 자녀교육 및 교육정책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경기도교육청 유기만 마을교육공동체기획단장은 경기도교육청은 학부모가 참여하고 공감하는 교육정책 실현을 위해 노력을 하고 있으며, 무엇보다도 학부모와 원활한 소통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12-19 14:16:2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