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기도교육청 북부청사 구내식당 ‘ 최고’ - 맛과 사랑으로 직원들의 행복감 높여
  • 기사등록 2016-12-12 11:30:49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갈영수 기자= 경기도교육청 북부청사 구내식당이 직원들에게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경기도교육청 북부청사 운영지원과는 구내식당 급식의 질 향상을 위해 북부청사 직원을 대상으로 지난 1115()부터 17()까지 3일 동안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급식에 대한 만족도는 만족97.2%, ‘구내식당 청결 및 위생상태에 대해서는 응답한 모든 사람이 위생적이다라고 답했다. 또한, ‘구내식당 근무자의 친절도에 대해서 97.2%만족한다고 응답하는 등 작년에 이어 2회 연속 만족도가 매우 높게 나타났다.

 

구내식당 영양사 김미정 주무관은 청사 주변 상권이 발달하지 않아 직원들이 주로 구내식당을 많이 이용해 하루 한 끼 작은 행복감을 직원들에게 준다는 마음가짐으로 제철 식재료를 이용하여 위생적인 급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고 말했다.

 

경기도교육청 북부청사 노재홍 운영지원과장은 영양사와 조리종사원들 간에 팀워크가 좋아 집밥처럼 제공되어 직원들이 좋아한다 , “직원들의 건강유지와 복지향상을 위해 건의사항을 받아 계속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경기도교육청 북부청사는 지역 경제 활성화와 구내식당 근무자들의 재충전 기회 제공을 위해 매월 첫 번째 금요일은 구내식당 휴무일을 실시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12-12 11:30:4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