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18-09-20 17:39

  • 뉴스
  • 오산소식
  • 뉴스 > 정치소식

문영근 의원, 경기언론인연합회 의정대상

시민 권익보호 위해 창의적 의정활동 펼쳐

기사입력 2017-12-22 16:06 최종수정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오산인터넷뉴스】홍충선 기자 = 오산시의회 문영근 의원은 22일 경기도의회 4층 소회의실에서 열린 7회 경기언론인협회 의정대상시상식에서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어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 기념촬영하고 있는 문영근 오산시의회 의원(좌)

 

문 의원은 오산시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및 지원에 관한 조례를 발의하여 화재에 취약한 소외계층이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는 근거를 마련하는 등 시민의 권익보호를 위해 창의적이고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시민의 복리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되어 수상하게 됐다.

 

 

한편 문 의원은 시민의 대변인이라는 지역 의원의 임무에 더욱 충실하고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경기언론인협회 의정대상 시상은 지난 2011년 발족해 올해 7회째로 경기언론인협회에서 주최했으며, 2017년 한 해 동안의 의정활동의 성과를 평가하여 지역발전 및 주민들의 복지 증진과 삶의 질향상을 위해 헌신 노력한 의원들에게 표창 격려함으로써 지방의회 역할을 제고하고자 시상하고 있다.

 

또한 경기언론인 연합회는 오산인터넷뉴스를 비롯한 10여개의 경기도에 소재한 언론사가 함께하고 있다.

 

 

 

 

 

 

오산인터넷뉴스 (osinews1@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