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너는 우리의 소중한 사랑이야!」 주제 - 경기도화성오산교육지원청 장애학생 가족 캠프
  • 기사등록 2016-10-24 08:55:24
기사수정
fiogf49gjkf0d

오산인터넷뉴스공석태 기자 = 기도화성오산지원교육청(교육장 원종문)은 지난 22용인 한터조랑말농장에서 장애학생 가족을 대상으로 캠프를 실시하였다.

 

너는 우리의 소중한 사랑이야!라는 주제로 장애학생 21명의 가족 총 66명이 참여한 가족 캠프는 조랑말타기, 동물 먹이주기, 고구마캐기 등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하여 장애학생 가족이 함께 소통하고 화합하며 자연을 벗삼아 가족 힐링 시간을 가졌다.

 

가족캠프에 참여한 장애학생의 어머니는 답답한 도심을 벗어나 자연에서 가족 레크0레이션과 각종 체험활동을 통해 일상에서 표현할 수 없었던 감정과 이야기들을 나누며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느끼게 되었다. 함께 참여한 가족 간에 다양한 정보 교류 및 마음 나눔 시간을 통하여 서로 간의 힘이 되었다.”고 말하며 감사를 표현하였다.

 

화성오산교육지원청은 특수교육대상학생과 가족을 위해 진행되었던 이번 캠프를 통해 특수교육 가족지원서비스의 중요성을 강조하였으며, 장애학생뿐만 아니라 가족이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공동체 모두가 만족하는 특수교육을 위해 다각적 지원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10-24 08:55:2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