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원동 바르게살기운동 ‘사랑의 밑반찬’ - 소외층 위해 각종 밑반찬 만들어 직접 전달
  • 기사등록 2016-10-21 16:07:27
기사수정

fiogf49gjkf0d

오산인터넷뉴스갈영수 기자= 오산시 바르게살기운동 대원동위원회(위원장 박찬승)는 지난 20일 대원동 관내에서 소외 계층을 위한사랑의 밑반찬 만들기사업을 펼쳤다.

 

대원동 바르게살기운동 위원 20여명은 깍두기, 장조림, 파김치, 버섯볶음 등 밑반찬을 만들었고, 만들어진 밑반찬은 위원들이 직접 관내 저소득층 주민 30여 세대에 전달했다.

 

박찬승 위원장은 소외 계층 주민들이 식사를 제대로 하실 수 있도록 평소 사람들이 선호하는 밑반찬을 만들어 제공하게 됐다앞으로도 바르게살기 위원들과 함께 저소득층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각종 지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김경만 대원동장은 소중한 시간을 내어 소외 계층을 위해 헌신해주신 바르게살기 위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이러한 이웃 사랑 정신이 지역의 복지 사각 지대 해소에 큰 원동력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바르게살기 위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대원동 위원회는 평소 밑반찬 나누기, 김장 담그기 등 소외계층 지원 사업 뿐 아니라 환경정화활동, 오산천 꽃길 만들기 등 각종 시책 사업에 적극 동참해 모범적인 활동을 펼쳐 오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10-21 16:07:2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