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시 중앙동 ,저소득 노인 미용봉사 - 장수사진 찍기, 정영욱 사진작가 재능기부
  • 기사등록 2016-09-29 18:12:16
기사수정

fiogf49gjkf0d

오산인터넷뉴스공석태 기자= 오산시 중앙동주민센터(동장 서기원) 지난 28일 저소득 어르신과 함께하는 사랑의 이·미용봉사 및 장수사진 찍어주기 2차 행사를 주민센터 1층 다목적실에서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5월 행사에 이은 2차 행사로 관내 저소득 어르신 23명을 대상으로 이·미용봉사 및 네일아트, 손 마사지, 메이크업 등을 실시하였으며, 이어 사진가 정영욱씨의 재능기부로 장수사진 찍어주기 행사를 함께 진행해 생활고에 지쳐 장수사진을 미처 준비하지 못한 어르신들에게 건강을 기원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93세의 고령 어르신은 자원봉사자 분들의 정성어린 손길로 커트도 하고, 드라이도 하고, 화장도 한 후, 환하게 웃으시며 장수사진을 찍은 후, “거동이 불편해 장수사진 찍을 생각을 못했다. 도움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서기원 중앙동장은 이미용 봉사 및 장수사진 찍어주기 사업은 분기별로 추진하는 사업으로 지역자원과 연계해 어르신들에게 큰 만족감을 드릴 수 있는 좋은 민관 협력사업으로 앞으로도 동 복지허브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9-29 18:12:1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