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법사랑, 사랑나눔 자선골프대회 - 이회장, 더불어 사는 공동체가 되길 희망...
  • 기사등록 2016-08-30 16:10:55
기사수정

fiogf49gjkf0d

오산인터넷뉴스갈영수 기자 = 법무부 법사랑위원 오산지구협의회(회장 이광수)는 지난 29 용인 플라자 CC에서 법무보호복지사업 지원기금마련을 위한 7회 법사랑위원 사랑나눔 자선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오산시장 곽상욱, 형사부장검사 이선봉,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사무총장 박호진, 법사랑위원 수원지역연합회장 양창수, 여성기술교육원장 김덕환, 자원봉사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오산지구협의회 회장 이광수는 여성보호대상자와 위기청소년들이 어려운 현실을 극복하고 새로운 삶을 개척해 나갈 수 있도록 우리 사회가 이들에 대한 부정적 고정관념을 해소하고 건전한 지역사회 분위기를 조성하여 더불어 사는 공동체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에 여성기술교육 원장 김덕환은 격려사를 통해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과 배려로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자원봉사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법무보호대상자에게 새로운 희망을 심어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 

 

법사랑위원 오산지구협의회(회장 이광수)가 주최하고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여성기술교육원(원장 김덕환)이 주관한 이번 대회 수익금 전액은 여성기술교육원에서 보호 중인 여성보호대상자 및 위기청소년들의 사회복귀지원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8-30 16:10:5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