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fiogf49gjkf0d

【오산인터넷뉴스】정원섭 기자 =  오산시는 628일 시청에서 환경보존시민위원단 40명이 참석하여 오산시 환경예방 및 감시와 오산열병합발전소, 동탄1,2지구에 설치된 열병합발전소에 대한 지속적인 환경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마을단위 찾아가는 환경교육 프로그램을 추진중 하기로 했다.

 

 

 

최근들어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해서 수도권 대기오염이 심각한 사회 문제로 대두되고 있고, 오산시 주변 3개소의 열병합발전소 가동에따른 환경보존과 대기오염 예방에 시민들의 자발적인 환경감시를 전개 하고자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 날 발대식은 오산 환경보존시민위원단(회장 박미순)이 한 자리에 모여 오산시 환경보존발전을 위하여 적극적인 업체 모니터링 및 회원과 정보 교환과, 환경보존 활동에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여 환경사고 없는 안전한 오산을 만들자는 결의를 다짐하고 본격적인 시민활동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한편 곽상욱 오산시장은 이날 환경보존시민위원단 발대식에 참석한 박미순 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에게 오산시 환경상태를 보존하고 더 살기 좋은 도시환경을 만들고, 급속하게 변해가는 대기오염에 적극 대처할 계획임을 강조하고, 오산시 환경을 보호하고 건강한 지역사회를 조성하는데 선도적인 역할을 당부 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6-29 17:35:4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