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fiogf49gjkf0d

【오산인터넷뉴스】공석태 기자 =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송영만 위원장(더블어민주당)2016629오산소방서에서 소방공무원 및 의용소방대원이 참석한 가운데 일일 명예소방서장으로 위촉돼 소방현장을 체험하고 소방공무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송영만 명예소방서장은 오산소방서 2층 소회의실에서 열린 위촉식에서 오산지역 소방현황 및 주요현안사항, 특수시책 등 업무보고를 받은 후 각 부서 방문과 격려, 심폐소생술 및 굴절사다리차를 활용한 인명구조활동 등 소방활동 현장체험을 하였다.

 

일일 명예소방서장 위촉식은 일선 현장에서 소방공무원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청취하고 소방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높이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송영만 명예소방서장은 오산소방서 청사 신축 이전 등 소방업무에 대한 깊은 관심과 격려로 소방행정 발전 및 안전문화 정착에 남다른 관심을 가져왔다.

 

이날 송영만 명예소방서장은 시민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소방공무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앞으로도 소방행정에 많은 관심을 갖고 화재예방활동에 적극 동참하여 재난으로부터 안전한 오산시 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6-29 16:03:5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