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시 청호동에 소재한 시립청호행복어린이집 원생과 교직원들이 25일 독거 어르신에게 전달해달라며 124만원 상당의 약과, 두유, 견과류와 김장김치를 대원동에 기탁했다. 


 시립청호행복어린이집 후원품 기탁식

 이날 기탁받은 성품과 김치는 청호행복주택에 거주하는 저소득 독거 어르신 25명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청호행복주택 관리동에 위치한 시립청호행복어린이집은 작년 성금 기탁에 이어 올해도 나눔을 실천한 가운데 시립청호행복어린이집과 오산청호LH2단지 주거행복지원센터가 함께 개최한 바자회 수익금으로 후원품을 마련했다. 또 어린이집 앞 텃밭에서 원생과 교직원들이 직접 키운 배추 등을 이용해 김장김치를 준비했다.


 박지영 시립청호행복어린이집 원장은 “아이들이 순수한 마음으로 준비한 작은 정성이지만 독거 어르신들께 조금이나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아이들이 이번 경험을 통해 나누고 베푸는 마음을 배우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모천우 대원동장은 “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으로 마련한 소중한 성품을 기탁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독거 어르신께서 따뜻한 연말연시를 보내시는 데 큰 보탬이 되도록 잘 전달하겠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1-25 17:08:2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