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경기도의회 최경자, 이영봉, 권재형, 김원기도의원은 지난 3일 경기도의회 의정부상담소에서 경기도 공간전략과 관계자로부터 의정부시 지역 현안사업인 도봉면허시험장 이전과 캠프 잭슨 도시개발사업에 관하여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의정부상담소,  도봉면허시험장 이전 및 캠프 잭슨 도시개발사업 논의

이날 회의에는 의정부시의회 김연균,정선희(더민주·다선거구), 안지찬,이계옥(더민주·라선거구), 최정희(더민주· 비례대표)시의원, 국가균형발전위원회 장수봉 자문위원, 갑지역구 국회의원실 최환 사무국장 등도 함께 참석했다.


도봉면허시험장 이전 사업은 의정부시와 서울시, 노원구가 지난 ‘20.3.13. “동반성장 및 상생발전을 위한 기본협약” 체결 후 의정부시 장암동 254-4 일원(50,425㎡)에 차량검사 및 면허시설을 2025년가지 조성하는 사업이며,


캠프 잭슨 도시개발사업은 미군기지 폐쇄 후 반환 결정된 의정부시 호원동 일원에 국제아트센터와 주택을 2025년까지 조성하는 사업이다.


경기도 관계자는 각 사업에 대한 개요 및 진행 현황과 향후 계획을 설명했다.


참석한 의원들은 “진행 절차에 대한 일관성과 투명성이 중요하며, 주민 의견이 도시계획위원회 심의 때 적극 반영되도록 요청”하면서 “주민들과 공익을 위한 개발사업이 되도록 도의 적극적 행정지원을 당부한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1-06 15:36:2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