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명근 의원,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과 평택 공유재산 관리계획안 사전보고 논의
  • 기사등록 2021-09-07 11:40:39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오명근 도의원은 경기도평택교육지원청과 함께 평택 공유재산 관리계획안 사전보고 관련하여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7일(화) 밝혔다.


오명근 도의원

이날 회의 자리에서는 관리계획안의 ▲(가칭)고덕1유치원 신설, ▲(가칭)고덕4초등학교 신설, ▲(가칭)고덕11초등학교 신설, ▲(가칭)영신초등학교 신설, ▲(가칭)고덕8중학교 신설, ▲송탄고등학교 신설대체이전 등 학교 신설과 관련하여 집중적으로 논의되었다.


오명근 도의원은 “혁신적인 인재를 육성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교육이 기본으로 바탕이 되어있어야 한다”며 “이번 공유재산 관리계획안의 학교 신설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관계기관에서 적극적인 행정을 추진해줄 것을 바라며, 해당 학교의 개교 후 평택시의 다양한 미래 인재들이 배출될 것이 기대된다”고 기대감을 밝혔다.


이어 “경기도의회 도의원으로써 이번 평택 공유재산 관리계획안에 포함된 학교들이 적기에 설립될 수 있도록 경기도, 평택시 및 교육지원청과의 지속적인 협의는 물론 관심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9-07 11:40:3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