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대학교 자동차과에서는 기아자동차와 협력하여 자동차 기술인력 육성을 위한 '하이테크 정비 아카데미' 개강식을 10월 18() 10시 지성관 1층에서 실시하였다.


         ▲ 하이테크 정비 아카데미


하이테크 정비 아카데미지원자는 서류 전형, AI 면접화상 면접을 거쳐 최종 48명이 선발이 되었고 약 3개월간 정비 이론 및 실습 교육을 받게 된다.


 교육과정은 선발된 인원에게 모두 무상으로 제공되며매주 일요일마다 운영하여 교육생들이 평일 중 직장학업구직 등의 생활에 차질이 없도록 할 계획이다특히 교육과정 수료생에게는 기아자동차 기술직(정비직군)채용 시에 우대혜택을 제공하여 자동차 정비 산업현장의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오산대학교 산학협력단장 신주경 단장은 우수한 인원이 선발이 되어 프로그램이 잘 될 것으로 생각하며 지방에서도 지원하여 감사하다고 인사말을 통해 전했다

  

자동차과 학과장 문학훈 교수는 교육생들이 이번 좋은 기회에 첨단 시스템 교육을 통해 개인의 기술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는 기회로 삼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자동차과는 학생들의 현장 산업체 경력과 학사 학위 취득그리고 자동차 관련 자격증 취득을 통해 학생 경력관리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0-20 18:36:5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