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이 지난 16일 리모델링 공사를 마무리하고 재개관했다.


        ▲ 남부청소년문화의 집 재개관식


재개관식은 완화된 사회적 거리두기에 맞추어 오산시의회 의장 및 유관 기관 종사자와 오산시 청소년들을 대표한 청소년운영위원회 위원장 등 약 30여명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은 요즘 청소년들의 가장 큰 관심 분야인 영상미디어 특화 시설로 새로이 단장해 영상 편집 장비와 실시간 방송이 가능한 스트리밍 장비 및 영상 스위처크로마키 배경 등을 갖춘 포토 스튜디오 등 전문적인 미디어 장비 및 시스템을 갖추었다


또한청소년들의 수요를 반영해 오디오 녹음 부스와 소 무대를 설치하고 메이크업 부스까지 마련했다.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은 오산시 청소년의 영상미디어에 관한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청소년 유튜버 기획단영상 캠프미디어로그(영상장비 체험등 영상미디어 분야의 다양한 활동 및 체험을 진행하고실시간 스트리밍 방식의 청소년 어울림마당을 추진할 계획이다.


오산시 청소년은 누구나 신청을 통해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이 제공하는 영상미디어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으며시민들 또한 프로필 사진 촬영 및 녹음영화감상 등을 위해 대관 신청이 가능하다.


청소년 대표로 이날 재개관식에 참석한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장서인 위원장은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 시설이 더 쾌적해지고 쉽게 영상미디어 장비와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게 되어 좋다많은 친구들이 남부청소년문화의집에 놀러오기를 바란다고 기대와 함께 소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0-20 14:47:0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