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시의회는 9일 내삼미동 공유재산부지, 복합문화체육센터, 오산장터 주거환경 관리사업장, 서부우회도로 등 7개소에 대한 주요사업장 현장방문 실시했다.
 

내삼미동 공유재산부지, 복합문화체육센터, 오산장터 주거환경 관리사업장, 서부우회도로 등 7개소 방문  이번 현장방문은, 제251회 오산시의회 정례회 기간 중 17일부터 26일까지 실시되는 집행부에 대한 행정사무감사에 앞서 주요사업장 현장방문을 통한 문제점 및 대책을 강구하고 효율적인 행정사무감사 진행을 위하여 실시되었으며, 오산시의회 장인수 의장을 비롯한 김영희 부의장, 김명철, 이상복, 성길용, 이성혁, 한은경 의원과 집행부 관계공무원이 참석했다.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김영희 위원장은“주요사업장 현장방문을 통한 문제점들을 행정사무감사를 통해 시정될 수 있도록 발전적 대안을 제시하여 지역발전과 주민복지 향상에 기여하는 계기로 삼겠다”고 밝혔다.
 
 특히, 초평동행정복지센터와 복합문화체육센터 등 다수의 시민들이 직접 사용하는 시설은 사업종료 후 시설사용에 시민의 불편이 발생되지 않도록 여러 가지 변수를 고려하고 사전에 대안을 마련해서 반영하도록 사업추진에 철저를 기하여 줄 것을 관계부서에 주문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6-09 19:44:5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