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사)오산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리더모임은 21일 코로나19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을 위해 성금 150만원을 오산시에 기탁했다.


자원봉사리더모임 기탁식 기념사진

 나눔장터는 (사)오산시자원봉사센터 빅프로젝트 ‘자원봉사로 만드는 안녕한 오산’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사업의 일환으로, 매 달 시민들이 기부한 물품을 판매해 이웃돕기 기금을 조성하고 있다. 이번 기탁금은 지난해 나눔장터를 통해 1년 동안 모인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이날 기탁식에 참석한 서정운 자원봉사리더모임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정말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오산시를 위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싶다. 또한 더 이상의 확산 없이 코로나19 사태가 종식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들께서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그동안 다양한 방법으로 봉사에 힘써주고 계심에 감사하다”면서, “나눠주신 따듯한 봉사와 섬김의 마음은 코로나19로 고통 받는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자원봉사리더모임은 오산 지역에서 활동하는 우수 봉사자로 구성된 자원봉사리더의 모임으로 자원봉사센터의 주요사업을 이끌고 있으며, 열체크 봉사, 따숨마스크 제작 등 코로나19확산 방지를 위한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5-21 16:36:2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