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안민석 후보는 4·15 총선 사전투표 첫 날인 10일, 신장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사전투표를 했다. 안 후보는 자건거를 타고 오산 전역을 돌면서 사전투표 참여를 호소하는 선거운동을 벌이며 신장동 사전투표소에 도착했다. 



안민석 후보(더불어민주당, 오산시


사전투표는 10일(금)과 11일(토) 양일에 걸쳐 오전 6시~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신분증만 있으면 전국 어느 사전투표소에서나 미리 투표가 가능하다. 오산시 사전투표소는 중앙동·대원동·세마동·신장동 행정복지센터와 초평도서관, 남촌동 오산메이커교육센터에 사전투표소가 마련돼 있다.


사전투표를 마친 안 후보는 “4·15 총선은 코로나를 극복하기 위해 문재인 대통령과 민주당에 힘을 모아주는 선거”이며, “지역발전을 위해서는 힘 있는 집권여당 후보를 뽑아야 한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안 후보는 “집권 여당의 힘으로 오산의 가치, 오산 클라스를 확 높이겠다”면서 이번 선거는 특히 투표율이 낮을 것이라 걱정이라면서 투표참여를 강조했다. 


한편 선관위는 사전투표의 안전을 위해, 손소독제와 위생장갑을 준비하고 1미터 거리유지를 하는 등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전투표가 시작되며 오산 전역 곳곳에 시민단체와 시민들이 설치한 투표참여 현수막이 걸리는 등 선거분위기가 달아오르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4-10 13:48:0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