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박형준 미래통합당 공동선대위원장, 최윤희 후보 거리유세 지원 - 해결안된 오산 현안, 해결은 최윤희 후보가 한다 - 청년들이 마음껏 꿈을 펼치는 역동적인 도시로 만들것 - 오랜기간 민주당 국회의원의 수많은 공약! 시민들이 판단해야
  • 기사등록 2020-04-08 17:51:29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8일, 미래통합당 박형준 공동선대위원장은  4.15총선 2번 최윤희 후보와 거리유세를 펼쳤다.


박형준 미래통합당 공동선대위원장, 최윤희 후보 거리유세 지원

박 위원장은 이날 오색시장 입구 뱅뱅사거리를 찾아 "나라를 위해 인생을 바친 국군 총수 출신의 최윤희 후보에게 오산의 미래를 맡겨 달라"며 호소 했다.


박 위원장은 "오산지역은 오랜 기간 민주당 국회의원이 연임하며 밝혀온 수많은 공약이 지켜졌는지 시민들이 판단해 달라"고 말했다.


박형준 미래통합당 공동선대위원장, 최윤희 후보 거리유세 지원

이날 합동 유세에서는 경제를 망가뜨린 정부의 소득주도성장과 탈원전 정책을 비판하고 정권 경제기조를 바꿔야 코로나도 극복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박 위원장은 "오산에는 해결하지 못한 산적한 현안들이 남아있어 이를 해결하는 정치가 여전히 필요하다"라면서 "이에 통합당이 논의하고 고민한 결론은 최윤희 후보를 오산의 대표주자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최윤희 후보는 "주민들과 소통하고 힘을 모아 오산을 살기 좋은 도시, 청년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는 역동적인 도시로의 발전시킬 저를 선택해 달라”고 호소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4-08 17:51:2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