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 지역의 대학교수들은 5일 오후 민주당 안민석 후보 선거 사무소를 찾아 안민석 후보 지지를 선언했다. 이날 지지선언에는 한신대학교 김준혁 교수를 비롯해 8명의 지역의 교수들이 참석해 21대 국회에서 안민석 후보가 큰 역할을 할 수 있게 성원과 지지를 보내달라고 호소했다. 


지지선언 전문  현장 사진

교수들은 「오산지역 대학교수 더불어민주당 안민석 후보 지지 선언문」에서 “대한민국이 코로나19 사태를 전 세계에서 가장 모범적으로 대응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미래통합당은 현 정부의 노력을 폄훼하여 오로지 자신들의 권력 장악 기회로만 삼으려고 한다”면서, “대한민국의 미래와 오산지역의 발전을 위해 민주당 안민석 후보를 지지하기로 결의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를 준비한 한신대학교 김준혁 교수는 “안민석 후보는 박근혜 비선 실세 최순실의 비행을 밝혀 탄핵을 통한 정권교체를 이루어 내는데 가장 큰 기여를 한 인물이면서, 동시에 대한민국 문화, 체육, 관광산업 발전에 큰 공헌을 했다.”고 지지 이유를 밝혔다. 또한 교수들은 지지 선언문에서 “민주주의 발전, 남북화해 추진, 등 미래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수구 기득권 세력이 다시 권력을 잡아서는 안 된다고 생각했다”면서 강력한 비판을 쏟아냈다. 


안민석 의원은 지역 교수들의 지지에 대해“지지 표명에 감사하고 큰 힘이 된다”면서 “지역 발전과 정의로운 대한민국을 위해 교수님들의 고견을 듣겠다 ”고 화답했다


지난 3일 한국노총이 안민석 후보와 정책협약을 맺고 공식적으로 지지를 표명을 한 이후 이날 오산 지역의 대학교수 지지 선언이 이어졌고, 향후 지역 내 지지 표명이 계속 이어질 것이라고 안민석 후보 선거캠프는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4-05 16:42:3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