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국회의원 선거 후보자 토론회 4월 8일 개최 - 안민석(더불어민주당), 최윤희(미래통합당), 이규희(민생당)
  • 기사등록 2020-04-05 16:53:48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시선거방송토론위원회(위원장 이원근)는 4월 8일(수) 19시반부터 90분 동안 "국회의원선거(오산시선거구) 후보자토론회"를 중계방송 한다고 밝혔다.


(좌)안민석 후보 (가운데)최윤희 후보 (우)이규희 후보

공직선거법 제82조의2 제4항에 따라 이번 토론회에는 더불어민주당 안민석, 미래통합당 최윤희, 민생당 이규희 3명의 후보자가 참석하여 열띤 토론을 펼치게 된다.


한편, 이번 토론회의 주제는 관내 기관·단체 등의 의견과 여론조사 및 유권자 주제·질문 공모 등을 통해 수집한 의제를 참고하여 선정하였으며, 진행은 장성근 변호사가 맡게 된다.


특히, 방송일에 후보자토론회를 시청하지 못한 유권자는 모바일과 인터넷(debates.go.kr), 중앙선거방송토론위원회(네이버TV)등을 통해 선거일까지 후보자토론회를 시청할 수 있다.


토론주제는 "노인복지 증진 방안, 주거 안정 대책, 감염병에 대한 대책, 교육 대책, 저출산 대책, 경제 양극화 해소 방안, 가계부채 해결 방안, 영세상인 보호 방안, 구도심과 신도심의 격차 해소" 등이다.


진행방식은 기조연설 ⇒ 사회자 공통질문 ⇒ 사회자 개별질문 후 후보자 보충질문 ⇒ 후보자 개별 질문 후 보충질문 ⇒ 맺음말 순이다.


오산시선거방송토론위원회는 이번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후보자TV토론회가 유권자의 올바른 판단과 합리적인 선택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4-05 16:53:4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