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안민석 의원, 카카오톡 채널 한 달 만에 3,370명 돌파 - 시민들과 카카오톡으로 소통 ․ 홍보 새로운 선거운동 방식
  • 기사등록 2020-03-25 10:46:47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안민석 의원이 자신의 카카오톡 친구를 수를 급격히 늘려가며, 새로운 방식의 선거운동을 펼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안민석 의원

안 의원은 코로나19로 인해 대면 선거운동을 최대한 자제하겠다는 취지로, 지난 2월부터 자신의 카카오채널을 유권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창구로 홍보하기 시작해 한 달 만에 구독자(카톡친구)를 3,370명을 확보했다고 한다. 이는 현재 카카오채널을 운영 중인 여당의 현역 국회의원들 중에서 여섯 번째인데 단기간에 이렇게 구독자 수를 늘린 것은 유일한 사례라고 한다. 


안 의원은 카카오채널을 통해 시민들과 직접 카톡으로 대화하고 있다. 모든 메시지는 안민석 의원 직접 읽고 답장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카카오 채널을 통해 정책공약, 선거 슬로건 공모를 하기도 했다. 


지금까지 안 의원 후보 캠프는 오산시 코로나19 현황, 마스크 수급 현황, 오산시 따숨마스크 보급 등 시민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제공하고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더해 안민석 의원의 선거 홍보 콘텐츠도 조금씩 늘려가고 있다. 


안 의원은 “시민들을 뵙고 싶어도 코로나19로 인해 조심스러운 상황”이라면서“스마트폰만 있다면 카톡채널로 언제든지 시민들과 소통할 수 있어 정말 좋다.”라며 다른 지역 후보들이 부러워한다고 밝혔다. 더불어“정말 많은 메시지를 받고 있다, 한 분 한 분 대답하며 즐겁다면서, 24시간 열어두고 있으니 언제든지 연락하셔도 괜찮다”고 말했다. 


카카오채널은 카카오톡 어플을 통해서 사용자가 직접 원하는 채널을 구독하여 날씨, 금융, 뉴스, 쇼핑, 공공정보, 등을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이다. 안민석 의원 카카오톡 채널을 구독하는 방법은 카카오톡 어플에서 ‘국회의원 안민석’을 검색하여 채널 추가를 누르면 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3-25 10:46:4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