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안민석 의원(더불어민주당)은 지난 12일부터 ‘선거 슬로건, 정책공약 시민공모’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내가 만드는 국회의원, 내가 만드는 오산 공약’시민공모 프로젝트는 일주일 동안 카카오 플러스 친구 메시지로공모를 받는다. 카카오톡 친구 검색에서 ‘국회의원 안민석’을 검색하여 ‘채널 추가’를 누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안 의원은 오산 시민들을 중심으로 개설된 카카오플러스 친구를 개설하여 2,700여명의 오산 시민들과 상시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이번 시민 공모는 안 후보가 오산 시민들과 직접 1:1로 소통하고 민원을 청취하며 정책에 반영하기 위한 일환으로 진행하고 있다.


오늘까지 3일째 진행 중인 시민공모 프로젝트는 현재까지 약 80여 명의 시민들이 약 120여 개의 공약과 슬로건을 제시하며 오산시의 곳곳에 필요한 다양한 정책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있다. 


오산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정치·경제·일자리·국방·안전·환경 등 전 분야에 걸쳐 진행된다. 제안받은 슬로건과 정책공약 아이디어는 내부 검토를 거쳐 세부 실천 방안을 수립하고 보완해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슬로건과 공약으로 최대한 반영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3-14 14:01:5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