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하이힐링원 겨울캠프【오산인터넷뉴스】오산시는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드림스타트 아동을 대상으로‘하이힐링원 겨울캠프’프로그램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하이힐링원 겨울캠프는 산업힐링재단과 연계해 강원도의 산림자원을 활용해 스마트폰 및 게임 등에 중독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스마트폰 및 인터넷 등 행위중독 문제를 치유하는 것을 목적으로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드림스타트 아동들은 스마트폰 및 게임에서 벗어나 음악치유프로그램(가야금, 뮤직비디오 만들기), 행위중독 예방교육, 철학상담, 쿠킹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였다.

 

 특히 마지막 날은 친구들과 협동해 만든 뮤직비디오를 감상하고, 연습했던 가야금을 연주해보며 한 단계 더 성장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하이힐링원 겨울캠프에 참여한 아동들은 “여러 활동을 하며 친구들을 사귈 수 있었고, 스마트폰 및 게임을 안해도 놀거리가 많다는 걸 알았다. 재밌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오산시 관계자는 “이번 겨울캠프를 통해 아동들의 행위중독이 조금이라도 치유되었으면 하고, 사춘기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이런 프로그램이 보편화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1-23 14:03:4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