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소방서, 신규 소방공무원 임용식 【오산인터넷뉴스】오산소방서는 1월 3일 신규 임용된 소방공무원 16명에 대한 임용식을 가졌다고 6일 전했다.


 이번에 신규 임용된 소방대원들은 경기도소방학교에서 15주간 화재, 구급, 구조 등 재난현장과 소방행정실무에 필요한 전문교육을 받았으며 오산소방서 각 119안전센터 및 구조대, 구급대, 소방안전특별점검단에 배치되어 22만 오산시민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소방대원으로서의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또한 신규 소방대원들은 앞으로 2주 동안 선임 직원이 멘토가 되는 직무교육을 받게 되며, 이 교육은 오산소방서에서 이루어지는 전반적인 업무교육과 현장실습훈련으로 진행된다.


 이종충 오산소방서장은“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대한민국의 소방공무원으로서 첫발을 내딛는 신규 직원들에게 자부심과 자긍심을 심어 주는데 앞장서겠다.”며“항상 초심을 잃지 말고 한결같은 마음으로 주어진 임무를 성실히 수행해 시민들에게 믿음직하고 신뢰받는 안전지킴이로서 능력을 펼쳐 주길 당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천종욱 소방사 포함 16명의 오산소방서 신규 소방대원은 “적극적인 태도로 교육과 훈련에 임할 것이며,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기 위해 봉사하고 헌신하는 소방관이 되겠다.”라고 그 포부를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1-06 11:24:1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부가세신고안내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