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기도의회 수원상담소, 동수원중학교 체육관 건립 건의 간담회 - 체육관 건립 필요함을 호소
  • 기사등록 2019-12-02 16:33:33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경기도의회 수원상담소에서 장현국 도의원(더민주 농정해양위/수원7)은 지난 11월 29일 매탄동에 위치한 동수원중학교 운영위원 5명과 ‘동수원중학교 체육관 건립 건의’에 대한 간담회를 가졌다.

 경기도의회 수원상담소에서 

학교운영위원회 요청으로 진행된 간담회에서 유정희 위원장, 학부모회장님을 비롯한 운영위원들은 동수원중학교의 오랜 숙원사업인 체육관 건립을 위해 지역 도의원에게 가장 먼저 면담 요청을 했다고 밝혔다. 

  

운영위원들은 최근 기후변화로 인한 학생들의 신체 활동 부족과 체력 저하, 배드민턴, 탁구 등 실내스포츠를 배울 수 없는 교육 불평등, 지역별 체육 인프라 격차 등 문제를 제기하고 이러한 문제 해결을 위해 체육관 건립이 꼭 필요함을 호소했다.

  

이에 장현국 도의원은 “학부모들의 의견에 동감하며 경기도의회에서도 학생들이 미세먼지 등 외부 환경과 관계없이 충분한 신체 활동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체육관 건립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의회 수원상담소는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 178 경기문화재단 6층에 위치하며 전문상담관이 도의원, 지역주민들과 소통의 장으로 지역민원 해결에 활용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12-02 16:33:3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