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 Dream Again 첫번째 이야기 강사 특강 진행 - 취업을 준비하는 여성을 위한 취업특강
  • 기사등록 2019-12-02 15:43:42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지난 11월 29일 오산시청 대회의실에서 신규 구직자 발굴과 사후관리를 위한 ‘Dream Again 첫번째 이야기 명사특강’을 곽상욱 오산시장을 비롯해 장인수 오산시의회의장, 내빈, 경력이동여성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Image caption

오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의 2020년 주요 사업인 경력단절여성의 인턴 연계, 취업준비교육 집단상담 프로그램, 직업교육훈련, 원데이특강, 찾아가는 취업서비스, 심리상담 프로그램, 사후관리 프로그램, 기업환경개선사업 운영 등을 알리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날 김미경 강사의 특강은‘꿈이 있는 여성은 늙지 않는다’라는 강의 주제로 죽어가는 당신의 꿈을 구출하라, 가족과 꿈을 조율하는 법, 경력이동 여성들이 독서를 통해 자존감을 높이는 방법 등 강사본의 실제 경험을 녹여낸 강의로 특강을 진행 했다.

  

한편 오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은 2020년 여성가족부 국비사업으로 모범적인 직업훈련 사례로 평가받고 있는 ‘공동주택사무원 양성과정’, 관내 및 인근지역 단체급식의 수요 증가에 따른 ‘조리실무자 양성과정’, 온종일 돌봄서비스와 보육서비스가 늘어남에 따라 ‘보육전문가 재취업과정’을 운영할 예정이며, 국내에서 처음으로 실시하는 기업맞춤형 ‘자동자 오피스마스터 양성과정’을 추진 중에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12-02 15:43:4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부가세신고안내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