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모의입사경진대회 시상식 진행 - 입사과정 전반에 대한 모의 체험을 경험해 기업의 채용 프로세서를 체험
  • 기사등록 2019-11-29 15:52:20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오산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재학생과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입사과정 전반에 대한 모의 체험을 경험해 기업의 채용 프로세서를 체험할 수 있는 모의입사 경진대회를  개최했다. 

  호텔조리계열의 김범진 학생

이번 대회에는 133명의 인원이 1차 서류 접수에 지원했으며 그 중 30명이 지난 19일 대학일자리센터 상담실에서 면접을 진행했다. 면접위원으로는 교내의 교수진과 커리어컨설팅 센터장, 커리어넷 과장 등 면접에 최적화된 외부 인원들로 이루어져 진행됐다. 

  

그 결과, 면접에 참여한 30명 중 20명이 입상하여 수상했다. 최우수상으로는 호텔조리계열의 김범진 학생이 차지했으며 우수상으로는 유아교육과 김빛나 학생, 그 뒤를 이어 18명의 학생들의 장려상과 입상을 수상했다. 

  

대학일자리센터 김성락 센터장은 “모의입사 경진대회에 입상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모의입사 경진대회와 같은 면접 스킬들을 향상할 수 있는 대회가 교내에 많이 있으니 앞으로도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모의입사 경진대회 서류 접수 통과자 133명에게는 면접을 위한 증명사진을 찍을 수 있는 학교 내 사진관 면접사진 촬영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11-29 15:52:2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부가세신고안내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