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한국국제문화교류원 참석 ‘여성 위생용품’  전달식

【오산인터넷뉴스】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박근철(더민주, 의왕1)위원장은 29일(화) 경기도 의회에서 개최된 ‘사단법인 한국국제문화교류원’의 「여성 위생용품 전달식」에 참석하여 관계자들을 격려하였다.


  이날 박근철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여성 위생용품은 여성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서 없어서는 안 될 필수용품이지만, 취약계층에서는 적지 않은 가격으로 부담을 느끼는 것이 현실이다”며 “기증된 물품을 통해 경기도내 취약 계층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고, 사회적 소외감도 해소할 수 있어 이번 행사가 아주 뜻깊게 느껴진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박근철 위원장은 “경기도내 취약계층의 건강권과 기본권을 지킬 수 있도록 힘써준 사단법인 한국국제문화교류원에 감사를 표한다”며, “앞으로도 민관이 함께 도내 곳곳에 있는 사회적 약자를 돌볼 수 있도록 도의회에서도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하였다.


  한편, 이날 행사는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사단법인 한국국제문화교류원’이 1천 3백만원 상당의 위생용품(70박스)을 기증했으며, 기증된 물품은 경기도자원봉사센터를 통해 도내 31개 시군의 각 센터에서 취약 계층 청소년과 여성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10-29 16:45:1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