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위풍당당 추석행사 기념사진 【오산인터넷뉴스】오산시 장애인종합복지관은 9월 9일 장애인들의 따뜻한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위풍당당 추석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추석명절에 정서적 외로움을 느끼는 장애인과 가족이 친목도모의 기회를 통해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하였으며, 옛 추억의 교복 및 전통의상체험, 캐리커쳐 등 다양한 체험활동과 민속놀이를 통해 장애인과 가족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


 특히, 오산장애인복지관은 올해에도 현대자동차와 하이트진로의 후원을 받아 지역사회 장애인들에게 명절 준비에 대한 경제적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생필품 및 식료품이 가득 담긴 물품키트를 제작하여 저소득 장애인 50가정에 전달하였다.


 명절을 앞두고 복지관 담당자들의 가정방문을 반기던 장애인들은 “명절에 잊지 않고 찾아와준 것만으로도 고마운데, 양손 한가득 선물까지 주셔서 이번 추석에는 마음이 풍성하다.” 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오산장애인종합복지관 이계원 관장은 “추석이 장애인들에게는 외로운 시간이 아닌 즐겁고 풍성한 명절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역사회 장애인들과 동행하는 복지관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9-10 14:22:4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