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브레나에스테틱 피부샵, "제13회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 수상 - 스와디차크라와 에너지테라피(미세전류)를 접목한 뇌해독 프로그램 기술 발전에 기여
  • 기사등록 2019-07-11 20:20:03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브레나에스테틱 피부샵(원장 곽미정)은 더리버사이드호텔 노벨라홀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 시상식에서 아로마 조향 부문 최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아로마 조향 부문 최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브레나에스테틱 곽미정 원장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은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처,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보건산업계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기관과 기업, 개인 등을 대상으로 시상하는 상으로 우리나라 보건산업을 이끄는 종사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지난 2007년부터 시행돼 올해 13회를 맞았다.


아로마 조향부문 최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브레나에스테틱은 스와디차크라와 에너지테라피(미세전류)를 접목한 뇌해독, 스와디차크라를 이용하여 몸과 정신을 해독, 몸의 림프순환과 경락의 흐름을 원활하게 흐를 수 있도록 에너지테라피 요법으로 아로마를 활용하여 체내에 쌓여 있는 독소를 배출하는 등 피부샵 기술 발전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이번 최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로마 조향 부문 최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브레나에스테틱 곽미정 원장

동덕여대 대학원에서 비만 전공 석사 과정을 수료하고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에서 뇌 교육학 석사학위 취득, 현재 박사과정을 밟고 있는 BRENNA Aesthetic 곽미정 원장은 뇌교육의 뇌과학 기반으로 샵의 전문성을 키워가면서 대덕대학교 뷰티 학과, 수원여자대학교등 외래 교수로 출강도 했다. 


또한, 2017년 미스그랜드코리아 심사위원으로 활동했으며 중국CBC 피부관리 인증강사 겸 부회장, 에너지테라피 협회 수석강사 및 국제에너지테라피스트 협회 학술위원, (사)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 경기도지회 기술강사로도 활동 중이며, 현재 법무부법사랑위원 오산지구협의회 위원으로도 활발히 활동중이다.


곽 원장은 “국민 모두에게 미세먼지와 스트레스로 인한 몸과 마음이 편해질 수 있도록 뇌 휴식 솔루션을 연구개발하여 건강을 전파하는 전도사로서의 역할을 하고 싶다. 이 상을 계기로 더 많은 시간과 노력으로 보건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브레나에스테틱 피부샵이 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7-11 20:20:0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