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경기도의회 제1교육위원회 황진희 의원

【오산인터넷뉴스】경기도의회 제1교육위원회 황진희 의원은 지난 6월 28일 사단법인 전국지역신문협회가 주관하는 제16회 지역신문의 날 기념식에서 광역의원 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황진희 의원은 지난 1년간 「경기도교육청 혁신교육지구 지원에 관한 조례안」, 「경기도교육청 성별영향평가 조례안」을 대표발의 하였으며, 초선 도의원으로서 총 36건의 조례안 등을 공동 발의하는 왕성한 입법 활동으로 도정 및 교육행정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시상대에 올랐다.


또한 황 의원은 도정과 교육행정이 투명하고 올바르게 운영되고 있는지를 지속적으로 소통·견제하는 등 의원 본연의 역할에 매사 충실해 왔다. 특히 교육위원으로 활동하면서 학교 현장에서 나오는 학생, 학부모, 교사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기 위해 각종 간담회, 토론회 등 소통의 자리를 적극 마련하였고 부천공업고등학교 학교운영위원장으로서 특성화고 활성화를 위한 토대 구축에도 중요한 역할을 하였다. 


이 날 시상식에 참석한 황 의원은 “광역의원으로서, 교육위원으로서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과 밀접하게 소통하고 현장의 소리를 대변하여 부천 지역과 경기교육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회를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7-01 14:32:1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