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시 홍보대사로 위촉된 오산출신 배우 김서윤 - 모든 추억이 오산에 있어 오산시의 홍보대사로 위촉돼 진심으로 기쁘다
  • 기사등록 2019-05-06 13:22:45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홍충선 기자 = 지난 3일 오산시는 곽상욱 오산시장 및 관련 공무원과 엔터테인먼트 관계자 가 참석한 가운데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졌다. 


배우 김서윤(가명) 오산시 홍보대사 위촉식

이번에 홍보대사로 위촉된 배우 김서윤(가명)은 홍보영상 제작과 각종 축제·행사 참여 등 온·오프라인을 통한 다양한 홍보활동으로 오산시를 대내외적으로 알리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홍보대사로 위촉된 김서윤(가명)은 오산에서 태어나 자란 오산토박이며, 현재 운천고등학교 학생으로 교육도시오산의 브랜드와 부합되어 홍보대사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날 위촉식에서 곽 시장은 “적극적인 홍보활동으로 널리 사랑받는 오산시가 되도록 노력해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서윤은 “어릴 때부터 오산에서 자라 모든 추억을 함께 해온 오산시의 홍보대사로 위촉돼 진심으로 기쁘다.”라며 “오산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서윤은 2008년 데뷔하여 배우 송혜교의 아역 등 여러 편의 드라마와 현재 MBCTV에서 방영되고 있는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에도 출현하는 등 꾸준하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5-06 13:22:4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