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갈영수 기자=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권태연)은 5월 3일 오산중앙배드민턴클럽(회장 한재영)과 함께 지역 내 어르신 300여명을 대상으로 어버이날 기념 효 잔치 「감사해孝, 사랑해孝, 건강해孝.」를 진행하였다.


 이날 행사는 어버이날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으로 마련되었으며, 오산중앙배드민턴클럽에서 후원금 2백만원, 사단법인 오산예일에서 기념품 300세트, 오산시립남부어린이집에서 카네이션 300개를 지원하였다.


 행사는 오산시립남부어린이집 원아들의 앙증맞은 율동을 시작으로 하늘소리 예술단 ․ 한마음밴드의 흥겨운 공연과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었으며, 오산중앙배드민턴클럽 ․ 신장동 경로효친회 ․ 봉사하는 주부회 등 다양한 단체가 참여하여 정성스러운 식사를 준비하여 어르신들에게 제공해 드렸다.


 더불어 부대행사로 오산시건강생활지원센터, 오산치매안심센터, 메디케어히어링센터 오산지점이 참여하여 건강검진과 치매검사, 난청검사 등 다양한 건강부스체험마당을 운영하여 어르신들의 건강관리를 지원했다.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권태연 관장은 “제47회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사회를 위해 오랜 세월을 공헌한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위안이 되었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지역 내 다양한 기관 및 단체와 함께 긍정적인 방안을 적극 모색하겠다.”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5-03 14:10:1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