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1,000여명에게 빵과 음료, 초콜릿, 사탕 등 간식 나눔 이벤트【오산인터넷뉴스】갈영수 기자= 오산대학교 도서관은 22일 종합정보관 앞에서 중간 직무능력평가 기간을 맞아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간식 나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허남윤 총장과 남재경 도서관장을 비롯한 도서관 직원들과 총학생회가 함께 평가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하여 재학생 1,000여명에게 빵과 음료, 초콜릿, 사탕 등 든든한 간식을 나누어 주었다. 


허남윤 총장은 “여러분들이 열심히 공부 한 만큼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길 바란다.”고 말을 전했고, 남재경 관장은 “새 학기 첫 시험이라 긴장이 될 텐데 간식을 먹으며 조금의 여유를 찾으면 좋겠다.”라는 격려의 말과 함께 간식을 수험생들에게 나눠 주었다. 


행사에 참여한 학생들은 “밤새 열람실에서 공부하느라 지쳐있었는데, 이렇게 든든한 간식과 음료를 챙겨주셔서 힘이 난다.” “간식의 종류가 다양하여 기호에 맞게 고를 수 있어 좋다.” 라고 말하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오산대학교 도서관은 매 학기 평가기간 첫 날 오전에 총장님과 함께 간식 나눔 이벤트를 진행하여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응원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4-23 12:59:2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