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우유배달 소년으로 행복나눔 전도사를 자처하는 자유한국당 오산시 당협위원장 이권재
  • 기사등록 2019-03-08 17:25:24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우유배달 소년으로 시작해 행복나눔의 전도사를 자처하고 있는 이권재 자유한국당 오산시 당협위원장이 본격적인 시사토크방송을 통해 세상의 이야기를 풀어나갈 전망이다.


이권재 자유한국당 오산시 당협위원장


이 위원장은 지난 3월5일 자신의 유투브 행복채널을 통해 본격적인 방송을 시작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 위원장은 방송에서 “오산은 물론 국가적으로 경제가 어려워져 서민들이 웃을 날이 별로 없다. 그러나 좋은 웃음이 시민들을 건강하게 만든다.”며 함께 웃어 보자고 제안했다.


또한 이 위원장은 “젊은 도시 오산은 과거보다 많은 사람들이 모여 살고 있지만 경기도에서의 위상은 날로 격하되고 있다. 그것은 오산의 정치권이 문화적 헤게모니를 제대로 잡아주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다. 오산을 상징하는 기념품 하나 제대로 된 것이 없는 현실이 무엇을 이야기 하는지 모르는 시민이 없다. 이제는 고쳐나가야 할 때다”고 밝혔다.


특히 이 위원장은 “앞으로의 방송은 정치적 성향을 떠나 중용의 도리를 지켜나갈 것이다. ‘검이불누(儉而不陋)하고, 화이불치(華而不侈)’란 말 그대로 검소하지만 누추하지 않고, 화려하지만 사치스럽지 않은 품격 있는 토크쇼를 만들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 위원장의 행복채널은 매주 일회씩 제작될 것으로 알려졌으며, 첫 회 방송은 현재 오산에서 가장 뜨거운 뉴스로 급부상하고 있는 ‘오산장터 부실시공’에 대한 집중분석이 될 것으로 알려졌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3-08 17:25:2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
5월 종합소득세 안내
하루 동안 이 창을 다시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