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시약사회 이웃돕기 2백만원 전달 - 지역 내 나눔과 봉사정신 사회 분위기 조성
  • 기사등록 2019-01-14 14:14:15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홍충선 기자= 오산시는 지난 14일 오산시약사회에서 오산시 저소득 청소년을 위한 이웃돕기 후원금 2백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오산시약사회는 2012년부터 해마다 저소득층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파악하여 자동제세동기 및 영양제, 구충제, 백미, 난방비, 여성용품, 구급함 등 다양한 현물과 현금 등을 오산시 소외계층에게 지속적으로 후원하여 현재까지 후원금액이 총 39백만원에 달한다.

 

또한 경로당 대상 올바른 의약품 사용 및 복약지도, 가정 내 폐의약품 수거활동, 사회복지시설 후원 등 지역 내 나눔과 봉사정신을 전하는 사회 분위기 조성에 기여하고 있다.

 

기탁식에 참석한 이명수 오산시약사회장은 가정해체, 학업중단 등으로 위험에 노출된 위기 청소년들에 대한 관심과 지원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여 이번 후원을 마련하였다.”약사회원들과 도움이 필요한 소외 계층을 위한 후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곽상욱 오산시장은 해마다 어려운 이웃에게 관심을 갖고 따뜻한 정을 베풀어 주신 오산시 약사회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저소득 계층에게 복지뿐만 아니라 보건, 의료 등 촘촘한 복지 안전망 구축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01-14 14:14:1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