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인터넷뉴스강기성 기자 = 오산시 건축과 임기계약제 공무원 A씨가 민원인 여성 B씨에게 언쟁을 벌이던 중 XX의 욕설을 해 논란이 일고 있다.

 

지난 달 19, 시 건축과는 공모사업으로 60억원의 예산이 투입 될 계획인 궐동 맞춤형 정비사업 사업설명회 중 PPT 발표와 관련해 A씨와 B씨는 발표자를 놓고 언쟁을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업 PPT 발표자는 기존의 C씨였지만 말 할 자신이 없다며 B씨에게 부탁했고 이에 발표자를 자청하고 나서면서 언쟁이 시작됐다.

 

이 날 원래 발표를 할 수 있는 자는 도시재생대학 수료자로 한정됐지만 수료자가 아닌 B씨가 급하게 나서면서 A씨와 발표자 여부를 놓고 논쟁하기 시작했다.

 

건축과 관계자는 “A씨가 발표를 할 수 없는 사람이지만 그럼에도 C씨를 대신해 발표를 하려면 기존에 준비한 PPT를 먼저 보여 달라고 요구했고 B씨가 거절하면서 소리를 치고 ’, ‘등의 하대의 가까운 막말을 먼저 했다“B씨보다 연장자인 A씨가 흥분한 상태에서 XX의 욕설을 한 것으로 알고 있다며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A씨가 다음 날 B씨에게 전화를 걸어 사과의 뜻을 전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사실관계 파악을 위해 B씨에게 연락을 수차례 시도했지만 연결되지는 않았다.

 

B씨는 지난 달 A씨를 모욕혐의로 경찰에 고소장을 제출했다.

 

이에 경찰은 관계자들을 불러 조사 중에 있다.

 

 

 

 

0
  • 기사등록 2018-07-04 06:36:5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