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김경진 기자 = 오산시장은 5일 대원동을 시작으로 오는 7일까지 3일간 민선6기 오산시정의 주요성과를 설명하고 2018년도 시정방향과 비전을 제시하는 시정설명회를 갖는다.

 

 

이번 설명회에서 곽 시장은 시 승격 30주년을 맞아 서른 청년, 오산을 만나다라는 슬로건으로, 민선 6기 시정 성과와 오산시 발전을 위한 향후 계획을 시민들에게 직접 설명할 계획이다.

 

2018년 무술년(戊戌年) 시정설명회

 

구체적으로 오산역복합환승센터 건립,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교육부 평생학습도시 인증, 오산종합시장을 비롯한 3대 흉물 철거 등 가시적 성과와 도시 전체를 배움터로 조성하는 백년시민대학, 공교육 혁신 등 교육도시 오산의 핵심 사업 등이 프리젠테이션 자료와 함께 상세히 설명될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서 시민들로부터 건의 사항을 접수하고 배석한 부서장이 바로 답변을 하는 등 즉각적인 소통을 통해 다양한 민의를 수렴할 방침이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오산시가 발전하기 위해서는 시민들의 시정에 대한 이해와 협력이 최우선적으로 필요하다.”이러한 의미에서 이번 시정설명회에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석을 부탁드린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2-02 20:59:2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