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갈영수 기자=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1228일 남부청사에서 청렴문화 확산에 기여한 기관과 유공자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이번 시상은 올 한 해 동안 부패방지와 청렴실천을 위해 노력한 기관과 개인을 격려함으로써, 청렴한 조직문화 확산하고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마련했다.

 

시상 분야는 부패방지 시책평가, 청렴실천 성공사례 2개 분야이며, 18개 기관과 유공자 6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부패방지 시책평가 분야는 반부패 청렴생태 조성 및 부패방지 제도개선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성남교육지원청, 파주교육지원청, 경기도율곡교육연수원 등 3곳을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했다.

 

청렴실천 성공사례 분야는넛지(nudge) 전략을 활용한 청렴 홍보로 성남교육지원청이 대상을 차지했으며, 최우수상은 반부패 청렴 콘텐츠 제작·발굴로 눈길을 끈 파주교육지원청을 비롯해 안양 비산초, 안양 호성중, 안산 한들유치원, 화성 남양초, 그리고 우수상, 장려상 등 총 15개 기관과 6명이 수상했다.

 

경기도교육청 김거성 감사관은 시상식에서 그간의 노고에 마음깊이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교육지원청, 직속기관, 학교 현장까지 청렴문화가 생활화 될 수 있도록 모든 구성원들이 끊임없이 관심을 가지고 경기청렴문화 확산에 노력하자며 당부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12-28 17:07:0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