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더불어 사는 마을만들기 ‘기부활동’ - ㈜유디피시스 대표 조옥수, 후원금 기부
  • 기사등록 2017-12-27 14:21:11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김경진 기자= 오산시 세마동주민센터(동장 신선교)는 지난 26유디피시스(대표 조옥수/세마동 자연보호협의회장)에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후원금 100만원을 전달하였다고 밝혔다.

 

조옥수 대표는 지난 9어울림오산 나눔박람회행사 당시 세마동 후원계좌로 100만원을 후원한 바 있으며, 매년 정기적으로 저소득 지원사업을 위한 후원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유디피시스 조옥수 대표는 우리 주변의 이웃을 살피고, 지역사회의 복지발전을 위해서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 항상 고민하고 있으며, 세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추진하는 복지사업에 보탬이 되어 살기 좋은 세마동 만들기에 적극 지원할 생각이다.”라고 전했다.

 

이날 후원금 전달식에 참석한 세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계선 위원장은 나눔문화 확산에 선도적인 역할과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해주고 계시는 조옥수 대표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후원기부자들의 지지를 발판 삼아 모두가 행복한 마을 만들기에 더욱더 박차를 가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12-27 14:21:1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