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기예술대상 연극부문 “공로상” 수상 - 사)한국연극협회 오산지부장 이화정 수상
  • 기사등록 2017-12-26 15:49:05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김경진 기자= ()한국예총 오산지회연극지부는 지난 21일 사)한국예총 경기도연합회에서 주최한 제29회 경기예술대상 연극부문에서 이화정 오산지부장이 예술 공로상을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경기문화재단 다산홀에는 사)한국예총 경기도연합회(사진,국악,음악,문인,미술,연예,연극,무용,건축,영화인) 회원 등 1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상식이 진행 되었다.

 

)한국예총 경기도연합회에 따르면 오산지부장(이화정)2017년 한해 동안 예술문화 창작활동에 적극참여 경기예술발전에 많은 공헌을 하였기에 경기예술 공로상(경기도지사) 대상으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시 관계자는󰡒오산지역 연극예술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예술장르를 접목하고 시민들과 함께하는 공연 문화를 정착시키는데 크게 기여하고, 특히 오산의 설화를 바탕으로 한 창작극 여우야, 여우야로 제13회 고마나루 전국향토연극제에서 금상을 수상한바 있으며, 8회 오산독산성문화제에 지역 예술단체와 시민 200여명이 참여한 주제공연 등으로 오산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날 이화정 오산지부장은󰡒앞으로 교육연극 및 체험 프로젝트, 다문화 연극, 시민연극 등 다양한 계층을 어우르는 활동을 확대하여 오산의 연극예술 발전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12-26 15:49:0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