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건강보험공단 오산지사 ‘업무협약’ - 다양한 건강증진 서비스 제공 삶의 질 향상
  • 기사등록 2017-12-26 15:47:36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홍충선 기자= 오산시는 지난 19일 오산세교복지타운 내 국민건강보험공단 오산지사(지사장 전민석) 신사옥 준공식에 참석하고 시민편의증진을 위한 시설이용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준공식 및 협약식에 참석한 곽상욱 오산시장은 오늘 준공식은 건물의 완공 의미뿐 아니라 오산시와 건강보험공단의 또 다른 시민건강 증진 협력의 시작을 의미하는 날이라고 하였으며, 업무협약과 관련하여 향후 오산시와 국민건강보험공단 오산지사는 다양한 건강증진 서비스를 함께 제공해 오산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하였고, 건강프로그램 개발 및 제공시 공단의 공간을 제공해 주는 것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하였다.

 

한편, 이날 협약식 내용에는 지역주민 건강증진사업을 위한 건강보험공단 시설 공동이용, 지역주민 대상 건강증진사업 공동추진, 지역주민 삶의 질 개선 사업 공동개발 등의 내용이 포함되었다.

 

양 기관은 이날 협약식을 통해 향후 다양한 영역에서 상호 협력해가며 시민이 건강하고 행복한 오산시 발전에 기여해 나가기로 하였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12-26 15:47:3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