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소방서 ‘가장산업단지’ 간담회 - CEO 와 함께 안전 산업단지 만들기 마중물
  • 기사등록 2017-08-31 15:03:54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갈영수 기자= 오산소방서(서장 최영균)는 지난 830일 가장산업단지 근로복지회관에서 오산시 가장산업단지 CEO 간담회를 실시했다.

 

오산소방서에서 가진 이번 가장산업단지 CEO 간담회는 총 63개 사업장의 CEO와 산업단지 사고사례를 함께 보며 소통하고 각종 재난사고 발생 시 신속한 대응을 위한 상호 협조체계 구축에 대해 논의했다.

 

주요 내용으로는 안전관리에 대한 CEO 관심 제고 및 화재예방 협조 당부 재난사고 사례 및 화재예방 분위기 조성 가장산업단지 종합안전대책 및 오산소방서 중점 추진 예방·대비·대응 시책 가장산업단지 화재예방 및 안전을 위한 의견공유 이다.

 

최영균 오산소방서장은 가장산업단지는 최근 5년간 조성되어 그 비전과 발전이 기대되고 있고 그에 따라 대형사고의 위험이 또한 증가하는 추세이다.

 

사고 발생 시 효율적 대응이 중요하지만 산업단지의 특성상 그 유해성과 심각성, 잠재적 위험요인을 파악하는 예방활동이 무엇보다 중요하다.”이 자리를 통해 각종 화재예방을 모색하고, 재난사고 대응에 대한 민관의 공조체계를 강화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8-31 15:03:5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