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 ‘경로잔치’ - 이웃에게 따뜻한 정 나누는 지역사회공헌
  • 기사등록 2017-05-02 16:30:22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공석태 기자=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관장 신영묵)은 지난 428() 원불교 오산교당의 후원을 받아 경로잔치를 진행했다.

 

원불교 오산교당은 매년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경로잔치를 지원하며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사업에 참여하여 지역사회 내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는 등 지역사회공헌에 힘쓰고 있다.

 

 

이 날 행사에는 곽상욱 오산시장, 오산시의회 손정환 의장 및 김영희 의원, 송영만 경기도의원, 김정유 오산교당 교무가 내빈으로 참석하여 경로잔치를 축하하고 자리를 빛내주었다.

 

이 외, 두리이비인후과, 협신상회, 오산시립남부어린이집, 오산남부은빛사랑채, 원불교오산교당봉공회, 오산시적십자중앙봉사회, 개인자원봉사자 등 지역 내의 다양한 기관 및 업체가 후원과 봉사에 참여하여 오산시에 거주하는 독거어르신에게 따뜻한 식사를 제공하며 이웃 사랑을 함께 나누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또한 2010년부터 찾아가는 문화공연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도화예술단에서 경로잔치를 맞이하여 어르신들을 위한 민속무용과 전통악기 연주공연으로 자리를 빛내주었고 함께 공연을 관람하면서 매우 흥겨운 나눔 잔치가 되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5-02 16:30:22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