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더민주 오산 선대위, 사전투표 캠페인 - 사회 정의... 사전투표 적폐청산 정권교체
  • 기사등록 2017-05-02 16:26:35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홍충선 기자= 더불어민주당 경기 오산 선대위(선대위원장 안민석)는 엄지척! 문재인과 함께 사회정의를 위한 국민참여 사전투표 캠페인을 대대적으로 진행하여 반드시 적폐청산과 정권교체를 하겠고 의지를 밝혔다.

 

사전투표는 선거 당일 투표가 어려운 경우 별도의 신고없이 신분증만 있으면 전국 어디서나 투표할 수 있는 제도로 54()부터 5()까지 이틀 동안 실시된다.

 

 

오산 선대위는 오산 전역을 돌며 내 삶을 바꾸는 정권교체, 문재인 후보의 선거공약서를 배포하면서 사전 투표의 중요성을 거리 캠페인, SNS용 피켓 등을 활용하여 적극 홍보하고 있다.

 

특히 구치소에 수감된 김기춘 청와대 비서실장과 최순실 등 국정농단세력이 거소투표를 신청해서 감옥에서 투표한다는 사실을 알리며 사전투표 참여를 독려할 계획이다.

 

사전투표 캠페인을 주도하고 있는 문영근 오산시의원은 최순실과 김기춘이 왜 투표하겠냐, “정권연장을 꾀하는 국정농단세력의 투표에 맞서 사회 정의를 위한 국민참여 사전투표로 적폐청산과 정권교체를 해야 한다고 참여를 호소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5-02 16:26:35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