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오색시장상인회등 문재인 후보 지지 - 분당선 노선 연장(기흥∼동탄2∼오산) 공약...
  • 기사등록 2017-04-29 09:13:10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갈영수 기자 = 59일 대통령 선거운동기간이 반환점을 돈 가운데 오산 선대위(선대위원장 안민석)는 문재인 후보와 함께 정권교체를 열망하는 각계각층의 문재인 지지 바람이 오산에서도 거세게 불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21일 오산시지체장애인협회 운영위원회와 경기도시각장애인연합회 오산시지회 회원들의 문재인 후보 지지 선언을 시작으로 22일 경기도농아인협회 오산시지회, 25일 오산시장애인단체연합회, 26일 오색시장상인회, 27일 오산청년회의소(JC)와 오산시 민간어린이집연합회, 어제(28) 한국외식업중앙회 오산시지회와 오산시 가정어린이집연합회 대표자와 회원들이 동참했다.

한국외식업중앙회 오산시지회 회원들은 골목상권·전통시장 활성화를 약속한 문재인 후보 지지를 선언하며 음식업자의 고충을 토로했다. 이 자리에는 더불어민주당 송영만 경기도의원, 김영희 오산시의원 등이 참여했다.

한편 문재인 후보는 골목상권이 살아나야 경제가 살아난다며, 복합쇼핑몰 영업 및 입지 제한 소상공인 생계형 적합업종 지정제 도입 신용카드 수수로 인하 복지수당을 골목상권 전용 화폐로 지급 등 소상공인·자영업자 육성 지원 대책을 공약한 바 있다.

이어서 오산시 가정어린이집연합회 회원들도 선대위 사무실을 방문하여 영아보육교사 고용안정과 저출산 문제 해결 방안을 제언하며, 안심하고 아이를 키울 수 있는 나라를 만들겠다고 약속한 문재인 후보지지 선언에 동참했다.

오산 선대위는 오산 전역을 돌며 내 삶을 바꾸는 정권교체, 문재인 후보의 선거공약서를 배포하며 표심 잡기에 주력하고 있다.

이 선거공약서에는 경기도를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세계적인 메가시티로 만들겠습니다라는 주제로 분당선 노선 연장(기흥동탄2오산)으로 출퇴근시간 획기적 단축 등 오산 등 지역 발전을 견인할 수도권 상생 공약이 실려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경기도시군의회남부권협의회가 주관한 제1회 의정대상 의정활동개선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던 김영희 오산시의원은 학생과 학부모가 행복한 전국 최고의 보육·교육도시 오산을 만들어 성원에 보답하겠다,

보육 투자는 저출산 극복과 미래를 위한 확실한 투자로 보육시설 환경개선과 함께 영아보육교사의 고용안정과 처우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약속하며 각계각층의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4-29 09:13:1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