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과천도서관, 5월 가정의 달 행사 운영 -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체험마당, 독서마당
  • 기사등록 2017-04-25 15:01:31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홍충선 기자= 기도교육청 소속 경기도립과천도서관(관장 이정우)52일부터 31일까지 5월 가정의 달 행사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우리 가족 손잡고 도서관 나들이를 주제로 열리며,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독서·문화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주요 프로그램은 체험마당, 독서마당, 독서명언 포춘쿠키 등으로, 가족의 사랑과 독서의 의미를 되새겨 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체험마당에서는 모양 틀을 이용한 석고 방향제 만들기, 친구들과 함께 책을 읽고 과자집 만들기, 가족이 함께 만드는 다육 미니 정원, 빛과 그림자를 이용한 그림책 이야기 공연 등이 펼쳐진다.

 

독서마당은 어린이실 유아도서 코너에 전시된 우리 집 한바퀴’(박성우 글·박세영 그림/창비) 를 감상하고 가족사랑 동시쓰기를 실시하며, 동시를 제출한 어린이들에게는 카네이션 볼펜을 선물한다.

 

또한, 어린이실 안에 풍선아트 포토 존을 마련하여 도서관에 방문한 가족이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하였으며, 매주 목요일과 금요일 어린이 책 읽어주기 프로그램에서는 독서명언이 담겨 있는 포춘쿠키를 제공할 예정이다.

 

기타 가정의 달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kwalib.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02-3677-0350~3) 및 방문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7-04-25 15:01:31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