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남부청소년의집, 자치동아리 발표회 - 자치동아리 활성화를 위한 소통의 장 열어
  • 기사등록 2016-12-27 14:24:18
기사수정

오산인터넷뉴스홍충선 기자= 오산시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24일 한 해를 마무리하는 ‘2016년 자치동아리 발표회를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에서 진행했다.

 

이번 동아리 발표회에는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에 소속된 댄스, 봉사, 청소년운영위원회 등 13개 동아리의 초··고등학생이 참여해 올 한해 동아리별 활동 내용을 발표하고 내년 계획을 세우는 등 한해를 정리하는 활동을 진행했다.

 

행사는 각 동아리의 활동보고, 우수동아리 시상과 앙상블, 통기타, 댄스동아리의 공연으로 마무리되었고 행사 후 진행된 다과회를 통해 여러 동아리와 지도자들의 만남의 시간을 갖기도 했다.

 

이날 발표회에서는 2016년에 열심히 활동한 청소년자치동아리 중 멘토링 동아리 M&M과 봉사동아리 버디버디를 우수동아리로 선정하여 시상하였다.

 

우수동아리로 선정된 M&M의 대표청소년은 멘토링 활동을 하면서 어려운 점이 많았는데 청소년문화의집에서 지도해주신 덕분에 잘 마무리할 수 있었다.”한해의 동아리 활동을 마무리하는 뜻깊은 자리에 함께하는 것만으로도 기쁜 발표회에 우수동아리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 자치동아리는 매년 초 신규 동아리를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오산남부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http://www.onycc.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12-27 14:24:1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