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정보고&티제이팜 산학업무 MOU - 산업체의 직무 연계 교육과정 개발·운영
  • 기사등록 2016-11-24 16:37:19
기사수정

fiogf49gjkf0d

오산인터넷뉴스갈영수 기자= 경기도 오산 오산정보고등학교(교장 김민섭)1116티제이팜(대표 오경석)과 산학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 업무협약은 오산정보고등학교와 티제이팜이 협력하여 지역사회 교육 제반 영역에 대해 상호간의 관심과 필요에 근거하여 인적·물적 교류를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등의 폭넓은 협력을 유지하기 위하여 체결되었다.

 

티제이팜은 산학업무협약을 통하여 특성화고등학교인 오산정보고 학생의 취업활성화를 위하여 티제이팜 총무경리팀과 CS팀 현장실습처를 제공하고 산업체파견 현장실습생 2()을 파견할 수 있도록 협력하였다.

 

또한 물류팀에서도 현장실습처를 제공하여 남학생에게도 현장실습의 기회를 제공하였다.

 

오산정보고는 티제이팜과 연계하여, 지역의 우수산업체와의 협력체제 구축으로 기업에서 요구하는 인력을 양성하기 위한 특성화고 취업기능 교육과정 운영의 다양화·특성화를 통하여 산업체의 직무와 연계된 교육과정 개발·운영으로 학벌이 아닌 능력중심 사회를 구현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학교구성원인 학생·학부모·교사와 더불어 기업체 인사 등의 네트워크 구축을 통하여 고졸취업 활성화정책에 대한 이해도를 증진시키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11-24 16:37:19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최근 많이 본 기사더보기
뉴스제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